하북 - 당산수동식 전동 승강기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8 12:56:53
  • 핵심어:

  • 페이지 뷰:335
  • 빠른 설명:

    하북 - 당산,첨부된 벽과 수평면 사이의 각도는 사용 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그 후, 승강 플랫폼에 비교적 큰 고장이 발생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하북 -

기사 내용

첨부된 벽과 수평면 사이의 각도는 사용 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그 후, 승강 플랫폼에 비교적 큰 고장이 발생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하북 - 당산전동 나사 승강기, 의외의 사고, 제조원과 재물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하북 - 당산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도록 합니다.사용자가 경고 신호를 취소할 수 있는 기기를 설치해서는 안 됩니다.

저고도층 문은 닫힌 위치와 잠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 잠금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이 연결 잠금 장치의 동작은 바구니 입구에 있어야 한다.간단한 것으로 이 잠금 장치의 동작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부착 부벽틀은 부대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하며, 부벽틀이 시공 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해야 하며, 부벽틀의 설계는 부재의 강도, 강도, 안정성 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아무리 도시락을 싸더라도 운용할 때 유의할 만한 것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조작이 잘못되어 불의의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예를 들어 이런 제품 안에는 유압유에 대한 수요가 있다. 혹시 유압유를 바꿀 때 상응하는 유형을 정확히 찾아야 한다. 서로 다른 유형의 유압유는 함부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제품 자체의 기능에 큰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심지어 유압유의 유형이 일치하지 않아 불의의 사고를 일으킬 수도 있다.또한 이 제품은 대량의 매끄러운 기름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매주 한 번씩 매끄러운 기름을 필요로 한다. 이렇게 해야만 격자 베어링이 정상적으로 운용될 수 있도록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 베어링 연결부에 버터를 운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계 설비가 운행하는 과정에서 자체의 저촉으로 인해 파손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하북 - 당산수동식 전동 승강기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물품 및 기타 잡동사니.

모든 극장은 공공장소이고 사람이 비교적 많으므로 무대설계에서 안전문제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국가의 관련 규정에 따르면 전동승강기가 분쇄되거나 운전자가 잘못 장악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기 위해서다.전동승강기는 모두 다음과 같은 필요한 보험조립을 장착하여 전동승강기의 가마가 제때에 상승 또는 하강을 중지하도록 해야 한다.

포장 하 다.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하북 - 당산다기능 전동 승강기,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설치 해체 인원 및 운전사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하북 - 당산중고 전기 승강기 플랫폼,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하북 - 당산수동식 전동 승강기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

입찰 공 고 를 하 다.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서로 다른 드라마에서 무용미 디자인과 연출자의 요구에 따라 승강대의 서로 다른 높이 변화를 이용하여 무대의 모양을 바꾸고 드라마가 세트나 장소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세트에 소모되는 인력, 물력을 절약할 수 있다.승강대의 경사장치를 이용하여 경사면을 형성하고 각종 공연에서 더욱 좋은 돌출효과 등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무대 기계가 나타나는 날에 간단한 무대 기계라도 공연 활동에 참여하고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의외의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낸다.예컨대 승강대의 저속 하강을 이용해 바다를 표현한 침몰선, 승강대 위 활문과 배우 승강대 표현요원의 갑작스러운 소실과 출현 등을 활용한다.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하북 - 당산수평 철봉 기계 전기

중국의 도시화 수준이 부단히 향상됨에 따라 중국 도시의 고층 빌딩의 수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빌딩의 높이도 부단히 증가하기 때문에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따라서 국내 시장과 민중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강도를 높여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를 설계 생산할 것이다.

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왜 이런 기능과 용도가 있고, 이렇게 많은 업계가 이 설비를 필요로 하는가?다음 편집장은 승강 플랫폼 구성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시겠어요?


아네코스키기타 제품 정보
  • 멜 레 츠전동 보행 승강 플랫폼 차제조사

    멜 레 츠전동 보행 승강 플랫폼 차제조사

  •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산업 융합의 표현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산업 융합의 표현

  • Nem.실외 전동 승강대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Nem.실외 전동 승강대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 Nem.상부 재료 승강 플랫폼성능

    Nem.상부 재료 승강 플랫폼성능

  • Nem.승강 플랫폼 전동 승강기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Nem.승강 플랫폼 전동 승강기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 Nem.알루미늄 이동식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Nem.알루미늄 이동식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 피자창고용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피자창고용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 기 와 를 뚫다.건식 변압기 접지선 사진업계의 건조 방식

    기 와 를 뚫다.건식 변압기 접지선 사진업계의 건조 방식

  • 신속한:알림: 하북 - 당산수동식 전동 승강기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하북 - 당산수동식 전동 승강기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하북 - 당산수동식 전동 승강기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북 - 당산수동식 전동 승강기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하북 - 당산수동식 전동 승강기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하북 - 당산수동식 전동 승강기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