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 은 산비탈실내 전동 승강기차근차근 런칭해야

  • 출시 시간:2024-03-28 13:17:59
  • 핵심어:

  • 페이지 뷰:411
  • 빠른 설명:

    높 은 산비탈,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

기사 내용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설치, 해체 인원 및 운전사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높 은 산비탈하역 플랫폼 및 부착식 전동 시공 플랫폼 등.

시공 전동승강기 안전 안내판은 전동승강기 보호막에 걸어야 하며,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잉크.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높 은 산비탈실내 전동 승강기차근차근 런칭해야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환경에서도 방폭펌프장 및 방폭전기를 채택할 수 있다. & mdash 상승;미터, 적재량은 -킬로그램이다.본체는 고강도 양질의 알루미늄 합금 재료를 채택하여,높 은 산비탈전동 소형 이동식 승강기, 조형미가 있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가 평평하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일종의 승강 안정성이 좋아 이동할 수 없고 고정적으로 작업을 진행해 고공 작업을 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용 이 합리적이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높 은 산비탈실내 전동 승강기차근차근 런칭해야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제품 조사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전동 승강기 가격 조정 밸브의 설정 압력이 부족하다;해결은 압력밸브 조정입니다.

설치 요구: 각 층역 입구에는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전체 너비로 개구부를 가려야 하며, 층문은 승강 통로로 열어서는 안 된다.

높 은 산비탈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장기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기본면은 변하지 않았다. 도전과 압력하에 수명은 또 안전우환이 존재하게 된다.정기적으로 기름과 여과기를 더 바꾸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만약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특히 펌프가 파손되었을 때, 반드시 연료 탱크의 기름을 세척해야 한다.기름 세척 장치는 기름을 흐르게 하는데,높 은 산비탈소형 전동 나사 승강기,높 은 산비탈소형 전기 승강기, 기름 오염 지표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이 이미 꽉 찬 상태이므로 반드시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반드시 유압 전동 승강기와 현장을 정리해야 한다.폐쇄 유압 전동 승강기동 주변 구역에서 청결하다.깨끗한 기름과 깔때기나 용기만 사용할 수 있다.시스템에 오물을 반입하지 마십시오 & mdash;깨끗한 기름일 수밖에 없다.알루미늄 유압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오랫동안 낮은 농도의 일산화탄소 가스에 있는 독가스이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업종의 전환 업그레이드를 선택하는 것이 시급하다.새로운 정상상태에서 전동승강기계제조기업은 반드시 기존의 발전리념과 모식과 작별하고 철저히 전환해야 할 관건적인 시각에 이르렀다.전동승강기계산업은 거시적시장조정, 내부발전추진력

아네코스키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높 은 산비탈실내 전동 승강기차근차근 런칭해야 정보는 당사의 높 은 산비탈실내 전동 승강기차근차근 런칭해야, 높 은 산비탈실내 전동 승강기차근차근 런칭해야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높 은 산비탈실내 전동 승강기차근차근 런칭해야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높 은 산비탈실내 전동 승강기차근차근 런칭해야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높 은 산비탈실내 전동 승강기차근차근 런칭해야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