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르 고 돌 양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보호하는 능력

  • 출시 시간:2022-11-29 20:53:17
  • 핵심어:

  • 페이지 뷰:540
  • 빠른 설명:

    소 르 고 돌 양,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에 점화를 초래하고 대

기사 내용

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에 점화를 초래하고 대규모 단전을 초래하여 모든 정상적인 생산 제조와 생존에 해를 끼친다.전력 변압기가 작동 중에 화재 사고가 발생한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

스위치 전원 삼상 전원 스위치는 서로 다른 시간 차이가 ms보다 낮아야 하고 스위치를 닫으면 고압 피뢰기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하며 변압기 중성선은 스펙트럼 접지 장치(즉각 접지 장치)에 의존해야 한다.

소 르 고 돌 양변압기를 설치하는 몇 가지 검사

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

브 라 티 슬 라 발열관 라디에이터 기름 누출

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

건식 변압기 공장


소 르 고 돌 양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보호하는 능력



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눈측정법은 바로 직원이 사람의 눈으로 작동 설비가 여기서 볼 수 있는 부위의 외형 변화에 대해 관찰을 전개하여 설비의 이상 상황을 발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탈색, 변형, 편이, 갈라짐, 느슨함, 점화 연기, 기름 누출,소 르 고 돌 양회수 전력 변압기 공장,소 르 고 돌 양s13형 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기름 누출, 끊어짐, 단락 고장 자국, 침식 오탁 등은 모두 눈측정법에 따라 검사할 수 있다.따라서 목측법은 설비 순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식 중의 하나다.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방지 조치와 절차를 유의해야 할 난제도 매우 많다.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지점에 대한 관건적인 효능과 작용과 상응하는 예방 조치는 무엇입니까?다음은 건식 변압기 공장의 소편과 상세하게 파악하고 문의해 봅시다.

우세 적 자질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

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

파전 과정 계산의 첫 번째 단계는 전감, 용량과 저항기 등 인터넷 기본 파라미터의 계산을 전개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 기본 파라미터의 계산의 정확성은 파전 과정의 계산 결과에 비교적 큰 해를 끼친다. 전감 계산에 있어 좋은 모델은 무한장 변압기 철심기둥 실체 모델이지만 아직도 많은 계산 방식이 있다.


소 르 고 돌 양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보호하는 능력



이미 누출이 발생한 상황에 대해 먼저 누출점을 찾아야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누출이 비교적 심각한 위치에 대해 삽이나 뾰족한 펀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금속재료 전용 공구는 누출점을 리벳으로 고정시키고 누출량을 조종한 후에 표면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을 많이 선택하여 건조를 전개한다. 건조한 후에 장기적으로 누출을 관리할 수 있다.

클릭 하여 보기이물 에 빠져 입다

변압기를 설치하는 몇 가지 검사

“Yn, d”, 두 번째 측의 상전압 Uab는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 UAB 도(또는 앞선 도)보다 뒤떨어진다.

소 르 고 돌 양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소 르 고 돌 양유입 변압기 주요 부품,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

아네코스키기타 제품 정보
  • 오클랜드승강 등고 플랫폼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오클랜드승강 등고 플랫폼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 오클랜드플랫폼 승강 유압 승강기생산성 효율성

    오클랜드플랫폼 승강 유압 승강기생산성 효율성

  • 오클랜드10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주요 생산 공정

    오클랜드10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주요 생산 공정

  • 콤 로전동 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 혜택의 차별화

    콤 로전동 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 혜택의 차별화

  • 아조15미터 승강기가치 극대화를 위한 전략과 솔루션

    아조15미터 승강기가치 극대화를 위한 전략과 솔루션

  • 아 스 번소형 간이 엘리베이터의 기본적인 특징은 무엇인가

    아 스 번소형 간이 엘리베이터의 기본적인 특징은 무엇인가

  • 멜 리 나 크차량용 유압 승강대운영자 교육 방법

    멜 리 나 크차량용 유압 승강대운영자 교육 방법

  • 투 슨.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기업의 경제적 이익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투 슨.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기업의 경제적 이익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 신속한:알림: 소 르 고 돌 양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보호하는 능력 정보는 당사의 소 르 고 돌 양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보호하는 능력, 소 르 고 돌 양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보호하는 능력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 르 고 돌 양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보호하는 능력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소 르 고 돌 양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보호하는 능력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소 르 고 돌 양scb12 건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보호하는 능력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